가맹점 및 운영관련

본문 바로가기

엄선된 농산물을 내집 앞까지


가맹점 및 운영관련

FAQ 검색
FAQ 검색

가맹점 및 운영관련 목록

  1. Q

    유기농 협동조합 처럼 회원제로 운영되나요?

    A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하여 회원의 혜택을 누리실수는 있으나 조합처럼 다소 폐쇄적인 공동체가 아니라

    일반 네이버에 회원가입 하시는것 처럼 그냥 회원 가입 하셔서 주문과 배송을 받으시고 회원으로서의 혜택과 권리를 누리시는것입니다.

  2. Q

    판매하기 전 매장 매니저인 ‘배농 기쁨맨’이 직접 시식을 하고 당도를 측정하여 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배달하기전 오프라인 매장이 확보되어야 한다는 건가요?

    A

    배달을 하기 위해서 오프라인 매장이 꼭 있어야 하는것은 아니나 적어도 지역에 한곳이상의 물류 거점은 꼭 있어야 합니다.

    차량으로 30분 ~1시간 이내에 당도할수 있는곳에 물류 거점이 있는 곳이라면 무점포로 배달의농부가 운영될수도 있습니다.
    저희 배달의농부는 새벽에 청과물을 매입할때부터 수시로 품질에 대한 체크를 하며 매장이나 물류거점에서 청과물을 판매 준비 하며 마지막으로 꼭 당도측정을 해 봅니다 ^^

  3. Q

    과일이 인터넷은 싸지만, 품질이 복불복이고, 마트는 일정한 품질은 유지되지만 가격이 거의 2배인데.. 배달의 농부는이 중간 가격대라 보면 될까요?

    A

    저희가 가격 정책을 정할때 시장가격이나 마트가격을 참고하여 정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농장에서 직배송 받아 판매하거나 경매장에서 중매인에게 경매를 부탁해서 수수료만 주고 농산물을 받아와서 판매합니다.

    물론 최상, 최선의 품질을 우선시 하여 가격보다는 품질 위주로 농산물을 매입합니다. 이렇게 모아서 가져온 청과물들을 저희는 적정 마진을 저희 나름대로 적용하여 소비자가격을 정하여 판매합니다.

    이런 이유들로 인해... 주변 마트에서 청과물담담자분들께서 가격을 참고하러 많이들 왔다 가시는걸 자주 목격합니다. 저희가 하도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되다보니 저희 가격을 참조하러 오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약간 번외의 이야기입니다만..
    오늘 아침에 복숭아 경매만 하더라도.. 똑같은 박스에 같은 수량이 담겨져 있는 복숭아가 저렴한것은 한박스에 7,000원에 경매 되는것도 있었고... 반면에 한박스에 22,000원에 경매 되는것도 있었습니다..

    경매단계에서 가격차이가 벌써 저만큼 나면.. 소비자 가격은 더 크게 날수밖에 없는데... 일반인이 얼른 보기에는 같은 복숭아로 보일수도 있습니다. 결국 맛 차이 때문에 가격이 차이나는것이죠...

    과일이 같아 보여도 어느농부가 생산하였는가에따라, 같은 농부의것이라도 그날 청과물의 당도나 맛 차이에 따라 가격 변동폭이 큽니다.
    그래서.. 결국 가격을 주변과 절대적으로 비교 하는것이 일반인은 어렵다는것입니다.

    저희 배달의농부는 ... 1등급~2등급 과일만을 매입하여 최소한의 마진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즉 .. 같은 품질일때는 아마도 마트보다도 저렴할것입니다만..

    저희가 구매하는 품질의 청과물이 마트에는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상의 과일 또한 가격이 품질에 비해 그렇게 많이 저렴한것이 아닙니다.

    물류비와 매장비용이 반영이 되지 않은것일뿐 품질을 생각하면 마트와 다를것이 없는 가격대가 사실상 대부분입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상호명 l (주) 배달의농부      본사 l 부산시 남구 전포대로 133, 11층      서울사무실 l 서울시 종로구 종로 51, 33층      대표 l 임지후
대표전화 l 1811-9934      이메일 l info@bnong.kr        사업자번호 l 298-86-00412      통신판매신고 l 제2019-부산금정-0146호
Copyright © 2019 (주)배달의농부.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모드